스타필드 고양에서 브롤스타즈 팬밋업 및 사전예약 성공 스토리

가족과 함께 즐기는 브롤스타즈 이벤트

요즘 젊은 층 사이에서 엄청 인기 있는 모바일 게임 '브롤스타즈'! 아들 녀석도 친구들과 브롤스타즈 게임에 푹 빠져 있죠. 그래서 스타필드 고양에서 대규모로 진행되는 브롤스타즈 이벤트에 한번 데려가 보고 싶었어요. 아들 녀석도 신이 났을 거예요~

까다로운 사전예약 운영

하지만 이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사전예약을 해야 했습니다.

 

계~속 잊어버리다가 마지막에서야 겨우 예약에 성공했죠. 정말 운이 좋았어요! 접속자 수가 엄청 많아서 10초 사이에 예약 여부가 갈리더라고요. 대기만 해도 긴장이 되는 순간이었습니다.

일정 살펴보기

  • 스타필드 하남: 4월 25일(목) ~ 5월 6일(월)
  • 스타필드 고양: 5월 8일(수) ~ 5월 21일(화)
  • 스타필드 안성: 5월 23일(목) ~ 6월 6일(목)

각 지역별로 2주씩 진행되니 일정 확인하셔서 예약 기회를 잡으세요!

밍모 유튜버 팬밋업 이벤트

그런데 이벤트 중에 또 하나 관심 있는 게 있었어요. 바로 유명 유튜버 밍모(Mingo)와 팬미팅을 할 수 있는 기회였죠! 아들 녀석이 밍모 채널을 정말 좋아해서 팬밋업 신청도 한 번 해봤습니다. 단 50팀만 선정하는 거라 경쟁이 치열하겠죠? 그래도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!

 

팬밋업 신청도 완료!

신청 기간에 맞춰 사연을 작성하고 제출했습니다. 5월 13일에 개별 통보를 받기로 되어있네요. 되든 안 되든 최선을 다했으니 만족스럽습니다. 토요일에 열리는 스타필드 고양 브롤스타즈 이벤트에서 스킨이나 드롭 아이템도 받아오면 좋겠어요! ??

엄마의 마음가짐

사실 게임을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, 아들이 좋아하는 걸 보면 저도 함께 즐기고 싶어집니다. 초딩 세계에 들어오니 어려운 게 많아요. 포켓몬까지는 이해했는데, 브롤스타즈 같은 게임은 생소하네요. 하지만 최대한 아들의 취미를 이해하고 지원해주고 싶습니다!

기대 반 설렘 반

벌써부터 토요일 이벤트가 기대되면서도 설레네요. 재밌는 추억 만들고 오면 좋겠어요! 비록 브롤스타즈를 모르지만 아들과 함께라면 재미있을 거예요. 우리 가족 모두가 행복한 시간 보내길 바랍니다^^